내용으로 건너뛰기

카트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콜드프레임

2014년, 서울 한남동에서 시작된 콜드프레임은 평생을 함께할 수 있는 가장 우아하고 멋있는 주얼리에 대한 고민으로 탄생한 새로운 형태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원석들과 스털링 실버 그리고 골드를 소재로 독특하면서 심플한, 강하면서도 섬세한 주얼리들을 장인들의 손에서 선보입니다.

사람의 피부와 가장 맞닿아 있는 곳에 위치하는, 가장 개인적이고 소중한 물체인 주얼리들은 오롯이 나를 표현할 수 있으면서 또한 나에게 강한 에너지를 주는 물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더 훌륭하고 완벽한 주얼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디자인에서 제작까지 임하고 있습니다.

콜드프레임의 정신

콜드프레임의 모든 주얼리에는 자유로움과 대담함이 깃들어 있습니다. 

약 7,000년 동안 이어져 온 주얼리의 역사와 전통을 경외하면서, 콜드프레임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주얼리를 탄생시키는 독창성의 정신은 모든 착용자가 자신만의 삶을 자유롭고 대담하게 살기를 희망하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콜드프레임과 함께 가장 나다운 삶을 찾고 그 속에서 자신만의 삶의 여정을 이어가길 바라는 바입니다. 

또한 콜드프레임의 제작 과정 곳곳에 스며들어 있는 순수하고 정직하며 책임감 있는 작업 정신 또한 주얼리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콜드프레임의 지속가능한 성장

콜드프레임은 과거와 미래를 이어주는 지속 가능한 제작 과정과 고유한 디자인을 목표로 합니다. 자연에서부터 오는 본연의 훌륭한 재료들의 세심한 선택은 평생 착용 가능한 우수한 품질의 주얼리를 만들어 내는 것과 연결됩니다.

모든 주얼리는 장인들의 특별한 기술력이 들어간 수많은 세심한 과정을 거쳐 제작되며 가장 높은 완성도로 마무리됩니다. 콜드프레임은 우수한 주얼리의 모든 제작 과정과 환경에 대한 책임이 모순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고 선도합니다.

또한 2025년부터는 플라스틱 사용량 및 탄소 배출 저감 소재인 석회석 복합 바이오플라스틱을 소재로 주얼리 박스를 제작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